하늘반 친구들의 교구활동 모습입니다! 학기 초 보다
교구에 집중을 하고 요즘에는 구슬을 이용한 덧셈문제를 푸는 <은행놀이>교구를 많이 하고 있어요👍
오전간식으로 먹는 <우유>를 우리 친구들이
스스로 열어요~ 그동안 계속 연습한 덕분에 이제는
선생님 도움없이 잘 한딥니다😍 다 먹은 우유팩을
잘라서 말린 후 모아두고 있어요~
나중에 <행정복지센터>에 가져다주기로 하였답니다😊
다음검색
하늘반 친구들의 교구활동 모습입니다! 학기 초 보다
교구에 집중을 하고 요즘에는 구슬을 이용한 덧셈문제를 푸는 <은행놀이>교구를 많이 하고 있어요👍
오전간식으로 먹는 <우유>를 우리 친구들이
스스로 열어요~ 그동안 계속 연습한 덕분에 이제는
선생님 도움없이 잘 한딥니다😍 다 먹은 우유팩을
잘라서 말린 후 모아두고 있어요~
나중에 <행정복지센터>에 가져다주기로 하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