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수요일에는 <지하철 체험>을 하러 갔어요!
이천역에 도착 후 여주까지 가는 티켓을 발행해 보았어요
지폐를 쏙 넣으니 네모난 카드가 나왔지요~ 잃어버리지
않도록 잘 가지고 있기로 하였어요😊
(교통카드를 발행하면서 사진을 찍다 보니 초점이 안 맞은
친구도 있네요,, 양해부탁드립니다🫶)
카드를 찍고 통과~
맛있는 아이스크림도 먹고🍦
지하철을타고 여주역으로 갔어요~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도 새롭고 친구들과
즐겁게 이야기하면서 가니 금방 도착했어요
교통카드를 환급기에 넣고
보증금 500원을 받았어요!
내가 고른 빵 ,우유, 젤리, 과자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