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늘반(5세)

♡ 하늘반 - 지하철체험🚉 ♡

작성자♡하늘반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50 목록 댓글 0

지난 수요일에는 <지하철 체험>을 하러 갔어요!
이천역에 도착 후 여주까지 가는 티켓을 발행해 보았어요
지폐를 쏙 넣으니 네모난 카드가 나왔지요~ 잃어버리지
않도록 잘 가지고 있기로 하였어요😊
(교통카드를 발행하면서 사진을 찍다 보니 초점이 안 맞은
친구도 있네요,, 양해부탁드립니다🫶)

카드를 찍고 통과~

맛있는 아이스크림도 먹고🍦

지하철을타고 여주역으로 갔어요~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도 새롭고 친구들과
즐겁게 이야기하면서 가니 금방 도착했어요

교통카드를 환급기에 넣고
보증금 500원을 받았어요!


내가 고른 빵 ,우유, 젤리, 과자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