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황톳길체험>을 하였어요!
룰루랄라~ 노래를 부르며 신나게 가는 하늘반!
가는길에 곤충친구들이 너무 많아서 놀라기도 하고
관찰도 하면서 올라갔어요🤣
시원한 바람과 그늘 덕분에
하늘반이 즐겁게 황톳길 체험 할 수 있었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다음검색
오늘은 <황톳길체험>을 하였어요!
룰루랄라~ 노래를 부르며 신나게 가는 하늘반!
가는길에 곤충친구들이 너무 많아서 놀라기도 하고
관찰도 하면서 올라갔어요🤣
시원한 바람과 그늘 덕분에
하늘반이 즐겁게 황톳길 체험 할 수 있었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