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늘반(5세)

♡ 하늘반 - 황톳길체험🌿 ♡

작성자♡하늘반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42 목록 댓글 0

오늘은 <황톳길체험>을 하였어요!
룰루랄라~ 노래를 부르며 신나게 가는 하늘반!
가는길에 곤충친구들이 너무 많아서 놀라기도 하고
관찰도 하면서 올라갔어요🤣

시원한 바람과 그늘 덕분에
하늘반이 즐겁게 황톳길 체험 할 수 있었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