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늘반(5세)

♡ 하늘반 생일잔치 - 신지안 ♡

작성자♡하늘반교사♡|작성시간26.06.23|조회수32 목록 댓글 2

사랑합니다~ 오늘은 하늘반의 멋진 지안이의
생일잔치가 열렸어요~!
지난 주 부터 생일을 많이 많이 기다린 우리 지안이❤️

커다란 역사책을 보자 친구들이 “진짜 크다~” 하면서
이야기 하네요😊 친구들의 신나는 축하노래에 조금
쑥쓰러워 하기도 하였지만 박수도 치면서 즐겁게
생일잔치 하였답니다~

역사책속의 귀염둥이 우리 지안이~ 벚꽃도 보러가고🌸
경주에도 다녀온 이야기 재밌게 해 주었어요!
친구들이 망고케이크도 좋아하여서 맛있게 잘 먹었지요~

사랑하는 지안아!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지금처럼 멋진 지안이로 잘 성장하기를 선생님이
기도할게요~ 생일을 정말 정말 축하해요🫶

(제가 초를 나중에 확인하여 🥹🥹 한번 더 촛불 불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님반_신지안 | 작성시간 26.06.25 new 선생님 파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년 사진에 추가하느라 사진이 엄청 많아졌네요.
    지안이가 아주 즐거웠다고 하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하늘반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49분 전 new 안녕하세요~ 어머니! 지안이가 즐거워했다니 저도 기분 좋네요! 지안이가 친구들 초대해서 생일 보냈다고도 이야기 해 주더라고요😊 귀염둥이 지안이 모습 많이 보아서 너무 좋았어요~ 친구들도 역사책 함께 잘 보았답니다~ 생일 잘 준비해주셔서 감사해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다음주에도 지안이와 신나는 유치원 생활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