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달님반(4세)

♡달님반 - 체육♡

작성자달님반 부담임교사|작성시간26.06.07|조회수33 목록 댓글 0

친구와 짝을 이루어 게이트볼 활동을 해보았어요 :)
공의 방향과 힘을 조절하며 손으로 굴려 보고, 채를 사용해 공을 굴려 게이트를 통과시키는 경험도 했답니다. ⛳
친구와 함께 협력하며 즐겁게 활동에 참여하고, 집중하여 목표를 향해 공을 보내는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

 6월 1주에는 울퉁불퉁한 감각평균대를 이용한 체육 활동을 했어요. 👣
발바닥으로 다양한 촉감을 느끼고, 두 팔을 벌려 중심을 잡으며 균형을 유지해 보았답니다.
신체를 스스로 조절하며 집중력과 균형 감각을 기르고, 즐겁게 신체 활동에 참여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