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달님반(4세)

♡ 달님반 친구들의 즐거운 유치원 생활 ♡

작성자ෆ ̖́달님반 교사ʚ◡̈ɞ|작성시간26.06.07|조회수45 목록 댓글 0

호국보훈의 달 6월🇰🇷

우리 달님반 친구들과 함께 지낸지
100일 가량 되었네요!
6월 즈음 되니, 우리 달님반 친구들의 모습이
많이 성장한 것이 느껴졌답니다~!
키도 몸도 마음도 무럭무럭 함께 자라고 있는
달님반 친구들이랍니다☺️

달님반 친구들이 성장하는 동안,
우리 달님반의 상추도 무럭무럭 자랐더라구요~!
조금 더 자라면 수확해서
우리가 심은 상추를 맛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교실 안에서 창밖으로는 푸른 여름을 느끼며
친구들과 “같이 놀까?” “같이 해보자!”
“우리 같이 정리하자!” 라고 하며
함께하는 행복과 뿌듯함을 알아가고 있어요😊

스스로 정리정돈도 너무 너무 잘하는 달님반이어서
정말 정말 기특하답니다!!💛




🍙🍙🍙
5월의 요리 활동
‘내 얼굴 주먹밥’

고슬고슬~하얀 쌀밥은 나의 얼굴이 되고,
햄, 당근, 김, 치즈 등의 맛있는 재료로
머리카락, 눈, 눈썹, 코, 입까지😆

나의 얼굴을 주먹밥으로 표현해 보았어요🖤

 

 

 

 


🌹🌹🌹
지난 5월은 성모성월이었답니다!
성모성월을 맞이하여 성모님께 감사 기도도 드리며
예쁜 꽃과 컵초를 드렸어요❣️

시영이와 시윤이가 달님반을 대표하여 꽃을 드렸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