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달님반(4세)

♡ 달님반 - 감사일기 시상식 • 과학 ♡

작성자ෆ ̖́달님반 교사ʚ◡̈ɞ|작성시간26.06.07|조회수48 목록 댓글 0

🍅🥦🥔🧅🍚

6월 4일 목요일에는 이천아트홀로 이동하여영양교육 뮤지컬 '벨과 야수의 건강밥상'을 관람하였어요!

 

출발하기 전 교실에서 공연장 관람 예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가니공연장에서의 예절을 잘 지키는 달님반 친구들 모습이었답니다!뮤지컬도 참여형식으로 중간중간 재미있게 OX퀴즈도 하며즐겁게 영양교육 뮤지컬을 관람하였답니다.😁

 

 

 

 

🍀🍀🍀
지난 5월의 인성덕목은 ‘감사’ 였어요

5월 한달 간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며
가정에서 함께 감사일기를 써보는 미션을 진행하였는데요!

달님반 친구들 모두가 미션에 성공하였답니다!
열심히 참여한 친구들을 위한 시상식을
교실에서 열어보았어요☺️

감사일기 선물로 드리는
네잎클로버 비누로
가정에 행운이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하윤이는 이날 결석하여 사진을 못찍었어요ㅜㅜ

다음주에 등원하면 보내드릴게요!




🦴🦴🦴
5월 과학 시간에는 나의 신체 구조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5월 과학 주제를 마무리 하며
친구들과 모두 함께 ⭕️❌ 퀴즈도 참여하고
뼈에 맞게 근육을 찾아보는 게임도 하였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