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달님반(4세)

♡ 달님반 친구들의 즐거운 유치원 생활 ♡

작성자ෆ ̖́달님반 교사ʚ◡̈ɞ|작성시간26.06.21|조회수35 목록 댓글 0

📮📮📮
6월 2주 미술시간에는
다양한 직업에 대해 알아보며,
우체국 집배원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어요!
그리고 우체국에서 편지나 엽서를 부칠 때 사용하는
우표에 대해 알아보고 우표를 디자인해보았답니다☺️

 

(시아는 이날 오전에 컨디션이 안 좋아 아래에서 쉬다가 오후에 올라와서 활동만 진행하여 그림그리는 사진을 못찍었답니다🥹)



🎶🎶🎶
국악 시간에는 지난 시간에 이어
일채장단을 연주해보고, 기차놀이도 해보았어요☺️
장구치고 말놀이를 즐기는 달님반이에요☺️

하음이는 눈을 감아 다른 사진으로 올려드립니다❣️ 다음에 잘 나온 사진으로 올려드릴게요!




😡😡😡
6월 2주 감정나누기 시간에는
'화나다‘ 😠 에 대해 이야기 나누어보았어요☺️

“안녕하세요 ㅇㅇㅇ입니다.
저는 ~ 일 때 화가 납니다!
제 이야기를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정 경험도 나누지만,
기본적인 발표 예절을 조금씩 익히고
경청하는 습관도 기르고 있답니다😊

씩씩하게 용기내어 나와 발표하는 어린이들
가정에서도 칭찬 많이 많이 해주세요❤️

(발표는 아이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집니다🙂)


😭😭😭
6월 3주 감정나누기 시간에는
’슬프다‘ 😭감정에 대해 이야기 나누어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