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달님반(4세)

♡ 달님반 - 지하철 체험 🚋 (1) ♡

작성자ෆ ̖́달님반 교사ʚ◡̈ɞ|작성시간26.06.21|조회수32 목록 댓글 0

지난 6월 15일 월요일에는

이천역으로 지하철 체험을 다녀왔어요!

 

지하철 체험을 가기 전에

교실에서 지하철 이용 방법과

안전 약속을 살펴보고 떠난 우리 달님반!

 

이날은 화창하고 맑은 날씨로

지하철 체험을 하기에 아주 딱이었답니다😁

 

 

 

 

 

이천역에 도착해서

1회용 승차권 발급을 도와주실 역무원분들께 인사도 하고요~

한 명씩 역무원의 도움을 받아

1회용 승차권을 발급받았어요~!

 

우리의 목적지는

'여주역'☺️

 

발급기 화면에서 도착역을 여주로 찍고,

필요한 돈을 넣고,

카드를 발급 받으면 끝!

발급 받은 친구들은 벤치 근처로 가서

친구들과 남은 친구들을 기다렸답니다😊

 

내가 발권한 1회용 교통카드를 "띡"하고 찍어

개찰구도 통과해보구요^0^

여주역까지 가는 전철이 시간이 조금 남아서

시원한 에어컨이 틀어져 있는

대기실에서 친구들과 맵프렌즈 노래도 부르고

수다도 떨며 전철이 오기를 기다렸답니다~

 

 

여주역으로 가는 전철이 도착하자,

노란선 뒤에서 잘 기다리고

전철에서 내리는 사람들이 내리기를 기다렸다가

양 옆에서 두줄로 탑승했어요~

 

 

 

가는 길에 초록초록 넓은 들판도 구경하고

깜깜한 터널도 구경하고~

약속을 잘 지키며 여주역까지 갔답니다😁

쪼르르-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

 

 

여주역에 도착해서 여주역 역무원분들의 도움을 받아

우리가 사용한 1회용 교통카드를 보증금 환급기에 넣어

보증금 500원을 돌려 받는 경험도 해보았어요~

 

돌려받은 500원은 선생님께 전달하고,

모든 친구들이 모인 후에

여주역사 내에 있는 편의점으로 가서

시원하고 달콤한 아이스크림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시우는 빵또아를 금세 호로록- 먹고 물티슈로 의자를 깨끗하게 닦고 있었답니다😂

<<지하철 체험 동영상은 다음주 내로 편집하여 새로운 글에 올려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