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15일 월요일에는
이천역으로 지하철 체험을 다녀왔어요!
지하철 체험을 가기 전에
교실에서 지하철 이용 방법과
안전 약속을 살펴보고 떠난 우리 달님반!
이날은 화창하고 맑은 날씨로
지하철 체험을 하기에 아주 딱이었답니다😁
이천역에 도착해서
1회용 승차권 발급을 도와주실 역무원분들께 인사도 하고요~
한 명씩 역무원의 도움을 받아
1회용 승차권을 발급받았어요~!
우리의 목적지는
'여주역'☺️
발급기 화면에서 도착역을 여주로 찍고,
필요한 돈을 넣고,
카드를 발급 받으면 끝!
발급 받은 친구들은 벤치 근처로 가서
친구들과 남은 친구들을 기다렸답니다😊
내가 발권한 1회용 교통카드를 "띡"하고 찍어
개찰구도 통과해보구요^0^
여주역까지 가는 전철이 시간이 조금 남아서
시원한 에어컨이 틀어져 있는
대기실에서 친구들과 맵프렌즈 노래도 부르고
수다도 떨며 전철이 오기를 기다렸답니다~
여주역으로 가는 전철이 도착하자,
노란선 뒤에서 잘 기다리고
전철에서 내리는 사람들이 내리기를 기다렸다가
양 옆에서 두줄로 탑승했어요~
가는 길에 초록초록 넓은 들판도 구경하고
깜깜한 터널도 구경하고~
약속을 잘 지키며 여주역까지 갔답니다😁
여주역에 도착해서 여주역 역무원분들의 도움을 받아
우리가 사용한 1회용 교통카드를 보증금 환급기에 넣어
보증금 500원을 돌려 받는 경험도 해보았어요~
돌려받은 500원은 선생님께 전달하고,
모든 친구들이 모인 후에
여주역사 내에 있는 편의점으로 가서
시원하고 달콤한 아이스크림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지하철 체험 동영상은 다음주 내로 편집하여 새로운 글에 올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