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3주 지혜리더 시간에는
나의 꿈나침반 카드를 만들어
친구들 앞에서 발표해보았어요!
앞으로 꿈나침반 카드를 보며
나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자고 약속도 하였지요😁
(발표를 조금 부끄러워한 친구들은
따로 사진만 찍었습니다🤍)
대호는 지혜리더 수업날 참여하지 못해 전날 카드만 완성하였어요~^0^
하음이도 앞에 나와서 발표하기에 도전해보았답니다!! 발표하는 것에 아주 조금씩 천천히 익숙해지고 있어요🙂
루하는 부끄러워하여 따로 사진만 찍었어요~ 삼촌을 따라서 프로게이머가 되고 싶다고 합니다^-^
태오도 발표하는 것이 부끄러워 사진만 찍었어요!
지오도 발표하는 것이 쑥쓰러워 사진만 찍었어요~
🪼🦑🦐🐠🐡
6월 2주 과학 시간에는
도대체 바닷속 깊은 곳에는 무엇이 사는 것일지 알아보며
바닷 속의 지층에 대해 알아보고
지층마다 생물이 다르게 산다는 것을
만들기 활동을 통해 한번 더 살펴보았답니다!
태오는 만드는 사진에서 눈을 감아 다른 사진으로 올려드려요❣️
🦭🦭🦭
6월 3주 과학 시간에는
'해달'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바닷 속 수초인 켈프의 뿌리를 뜯어먹는 성게를 잡아 먹는 해달!
해달 덕분에 바다가 깨끗해질 수 있음을 알아보았지요😊
서은이는 사진이 흔들려 다른 사진으로 대체해 올려드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