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달님반(4세)

♡ 달님반 - 설봉산 황톳길 🦶 ♡

작성자ෆ ̖́달님반 교사ʚ◡̈ɞ|작성시간26.06.21|조회수30 목록 댓글 0

지난 금요일에는 설봉산 황톳길로 산책을 다녀왔어요!

이번 황톳길은 비가 오지 않아

맨발로 포슬포슬한 질감을 느끼며

친구와 함께 걷고 오는 즐거운 시간이 되었답니다😁

 

나무들이 만들어준 시원한 그늘 아래

주황빛 황톳길을 거닐으며

여러 곤충도 보고, 새로운 질감도 느껴보는 시간이 되었어요!

 

 

 

 

 

 

 

 

 

그리고 유치원에 심어두었던

우리 달님반의 상추가 많이 자라

금요일 점심 때 수확하여 먹어보았답니다^-^

 

우리가 심은 상추를 직접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