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해님반(3세)

♡ 해님반 친구들의 즐거운 유치원 생활 ♡

작성자ᰔᩚ 해님반교사 ᰔᩚ|작성시간26.06.06|조회수54 목록 댓글 0


싱그러운 초여름의 바람과 함께
6월이 시작되었네요 🌿☀️

6월은 ‘호국보훈의 달’로,
우리의 평화로운 일상과 안전한 하루가
수많은 이들의 헌신과 용기 위에 이어져오고 있음을
기억하고 감사하는 뜻깊은 달입니다🙏

이 소중한 마음을 되새기며, 감사의 뜻을
마음 속에 담아보는 시간이 되길 바라네요 💚


✩₊˚࿐୨୧


5월 성모성월을 맞아 성모님께 꽃을 봉헌하며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



୨┈┈┈┈ ✧ ┈┈┈┈୧


🧑‍🍳 요리 - 내 얼굴 주먹밥 만들기

동그랗게 밥을 뭉쳐 얼굴 모양을 만들고,
야채와 햄, 치즈, 김을 이용해 눈·코·입을 꾸며
나만의 주먹밥을 완성했어요 🍙



୨┈┈┈┈ ✧ ┈┈┈┈୧


🧩몰펀 - 나비, 배

알록달록한 나비와 유람선, 보트를 만들었어요 🚢





୨┈┈┈┈ ✧ ┈┈┈┈୧


🔬 과학 - 우리 몸의 소화기관

음식이 입으로 들어간 후 우리 몸속에서
어떻게 소화되는지 알아보았어요!
입, 식도, 위, 소장 등 소화기관의 이름과 역할을 살펴보고, 친구들이 직접 소화기관이 되어 음식이 이동하고
소화되는 과정을 표현해 보았답니다 😋🥕



୨┈┈┈┈ ✧ ┈┈┈┈୧


🎨 미술 - 우리 동네 이름

우리가 살고 있는 지역과 동네 이름을 알아보고
글자를 알록달록하게 꾸며 보았어요 🏡



୨┈┈┈┈ ✧ ┈┈┈┈୧


이천아트홀에서 어린이 식습관 개선을 위한
뮤지컬을 관람했어요~ 건강한 식습관의 중요성을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었지요 💚



୨┈┈┈┈ ✧ ┈┈┈┈୧


현충일을 맞아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
친구들이 직접 색칠한 무궁화를 봉헌하고,
나라를 지키기 위해 애쓰신 분들을 생각하며
묵념하는 시간도 가졌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