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해님반(3세)

♡ 해님반 친구들의 즐거운 유치원 생활 ♡

작성자ᰔᩚ 해님반교사 ᰔᩚ|작성시간26.06.20|조회수38 목록 댓글 0

등원해서 스스로 교구를 선택하는 데에 익숙해진
해님반 친구들의 교구활동 모습이예요!
온전히 교구에 집중하는 모습이 참 멋지답니다 🤩



୨┈┈┈┈ ✧ ┈┈┈┈୧


영어 시간에는 신나는 파자마 파티를 즐겼어요! 🎉
맛있는 과자를 먹고, 집에서 가져온 장난감을 친구들과
함께 나누어 놀이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



୨┈┈┈┈ ✧ ┈┈┈┈୧


📄 종이접기 - 우리 동네 집

우리 동네의 집을 접어 보았어요 🏡



୨┈┈┈┈ ✧ ┈┈┈┈୧


🎨 미술 - 열대어 선글라스

알록달록한 스티커를 붙여
나만의 열대어 선글라스를 만들어 보았어요! 🐠🕶️



୨┈┈┈┈ ✧ ┈┈┈┈୧


🧩 몰펀 - 사탕, 나의 손

몰펀 시간에는 사탕과 나의 손 모양을 만들어 보았어요
🍬



👐



୨┈┈┈┈ ✧ ┈┈┈┈୧


바깥놀이 시간에는 친구들이 좋아하는 모래 놀이도 하고
돋보기를 들고 주변의 자연을
자세히 관찰해 보기도 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