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해님반(3세)

♡ 해님반 - 지하철 체험🚊 ♡

작성자ᰔᩚ 해님반교사 ᰔᩚ|작성시간26.06.20|조회수50 목록 댓글 0


지난 목요일에는 해님이들과 이천역에서 여주역까지
신나는 지하철 여행을 떠났어요~🚇



교통카드를 발급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직접 지폐와 동전을 넣어보았어요!




개찰구에 직접 카드를 띡! 찍고 지나갔어요 💳



달리는 지하철 안 에서는 친구들과 옹기종기 앉아
창밖을 신기한 듯 구경하기도 하고
즐겁게 이야기 꽃을 피웠답니다 🌿



여주역에 도착해서는 보증금 환급기계에
교통카드를 넣고 동전을 받아보았어요!



여주역에 도착해서는 역 안 편의점에 들려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골라 맛있게 먹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