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금요일에는 해님반 친구들과 함께
설봉산 황톳길을 걸어보고 왔어요! 🌳✨
신발을 벗을 때는 조금 망설이는 친구들도 있었지만,
황토의 시원하고 부드러운 감촉을 느끼며
금세 즐겁게 걸었답니다 😊
맨발로 길을 걸으며 자연을 온몸으로 느껴보고,
작은 곤충들을 관찰해보기도 했어요 🐜🐛
친구들과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걸어보니
어느새 황톳길 끝에 도착! 🤎
자연 속에서 웃음 가득한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돌아왔답니다 🌿💕
다음검색
지난 금요일에는 해님반 친구들과 함께
설봉산 황톳길을 걸어보고 왔어요! 🌳✨
신발을 벗을 때는 조금 망설이는 친구들도 있었지만,
황토의 시원하고 부드러운 감촉을 느끼며
금세 즐겁게 걸었답니다 😊
맨발로 길을 걸으며 자연을 온몸으로 느껴보고,
작은 곤충들을 관찰해보기도 했어요 🐜🐛
친구들과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걸어보니
어느새 황톳길 끝에 도착! 🤎
자연 속에서 웃음 가득한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돌아왔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