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해님반(3세)

♡ 해님반 - 황톳길 걷기👣 ♡

작성자ᰔᩚ 해님반교사 ᰔᩚ|작성시간26.06.20|조회수40 목록 댓글 0

지난 금요일에는 해님반 친구들과 함께
설봉산 황톳길을 걸어보고 왔어요! 🌳✨

신발을 벗을 때는 조금 망설이는 친구들도 있었지만,
황토의 시원하고 부드러운 감촉을 느끼며
금세 즐겁게 걸었답니다 😊
맨발로 길을 걸으며 자연을 온몸으로 느껴보고,
작은 곤충들을 관찰해보기도 했어요 🐜🐛



친구들과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걸어보니
어느새 황톳길 끝에 도착! 🤎
자연 속에서 웃음 가득한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돌아왔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