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6/5 자조 생활학습 13회기

작성자유순옥(최상한 맘)|작성시간26.06.12|조회수4 목록 댓글 0

2026년 6월5일
ㅡ인사나누기
ㅡ간식 소스 맛 표현하기/맛있어요. 달아요. 고소해요
ㅡ어떤 때 나는 화가 나는가?
ㅡ화가 날 때 나는 어떤 행동을 하는가?
ㅡ화가 날 때 내 행동을 보면서 어떤 마음일까?
ㅡ화가 났을 때 나는 심호흡을 하고 나를 안아준다.
ㅡ다른 사람이 나를 괴롭히고 때릴 때 나를 지키는 방법/"가!"라고 소리 지르기
ㅡ마무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