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목화이야기

6월 첫주

작성자목화1반 박주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7 목록 댓글 0

꽃그림 위에 스티커떼어 붙여주었어요~♡
놀이 중 급! 네일놀이하던 아이들^^
발톱에 스티커 떼어 붙이고는 활짝 웃어보이네요~^^

산책길에 녹두반 시유할머니께 인사 드려요^^

다양한 공으로 놀이했어요^^

여름과일 사진보며 이야기 나눠요^^

나비야~ 노래를 좋아하는 아이들^^

내일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