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그림 위에 스티커떼어 붙여주었어요~♡
놀이 중 급! 네일놀이하던 아이들^^
발톱에 스티커 떼어 붙이고는 활짝 웃어보이네요~^^
산책길에 녹두반 시유할머니께 인사 드려요^^
다양한 공으로 놀이했어요^^
여름과일 사진보며 이야기 나눠요^^
나비야~ 노래를 좋아하는 아이들^^
내일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요♡
다음검색
꽃그림 위에 스티커떼어 붙여주었어요~♡
놀이 중 급! 네일놀이하던 아이들^^
발톱에 스티커 떼어 붙이고는 활짝 웃어보이네요~^^
산책길에 녹두반 시유할머니께 인사 드려요^^
다양한 공으로 놀이했어요^^
여름과일 사진보며 이야기 나눠요^^
나비야~ 노래를 좋아하는 아이들^^
내일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