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10)안녕! 선거의 날 투표결과 간식인 피자를 맛있게 먹어요! 작성자도담반김혜진교사|작성시간26.06.10|조회수2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난 「안녕! 선거의 날」 활동에서 영유아들이 직접 투표하여 당선 된 피자!도담반 친구들이 준비해 주신 또띠아 피자 간식을 맛있게 먹었답니다.스스로 포크로 찍어서 또띠아 피자의 맛을 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