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진 속 풍경

(260610)안녕! 선거의 날 투표결과 간식인 피자를 맛있게 먹어요!

작성자도담반김혜진교사|작성시간26.06.10|조회수27 목록 댓글 0

지난 「안녕! 선거의 날」 활동에서 영유아들이 직접 투표하여 당선 된 피자!
도담반 친구들이 준비해 주신 또띠아 피자 간식을 맛있게 먹었답니다.
스스로 포크로 찍어서 또띠아 피자의 맛을 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