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진 속 풍경

(260611)감각,탐색-우리 아기 자장자장 해요

작성자도담반김혜진교사|작성시간26.06.11|조회수29 목록 댓글 0

오늘은 아기인형을 자장자장하고 재워보는 놀이를 해보았어요.
평소 아기인형에 관심 많은 도담반 친구들이 아기인형에 우유를 줘 보기도 하고,
자장하고 토닥이는 선생님을 따라 아기인형을 토닥여주었답니다.
아기인형을 코 재워본 후, 자기도 누워 코코~하고 잠든 흉내를 내기도 했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