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진 속 풍경

(260623) 특성화-파프리카 도장을 찍어요

작성자새솔반 김지혜교사|작성시간26.06.23|조회수18 목록 댓글 0

오늘은 파프리카를 이용해 물감놀이를 해보았어요🎨🫑

먼저 파프리카의 색과 모양을 탐색해보고 작은 조각을 맛보는 시간도 가졌답니다. 파프리카를 반으로 잘라 단면을 살펴보며 안에 씨가 있는 모습도 관찰해보았어요😊

이후에는 파프리카에 물감을 묻혀 도장 찍기 놀이를 해보았습니다. 파프리카를 꾹꾹 눌러 다양한 모양을 찍어보며 즐겁게 활동에 참여했어요🎨

점심시간에는 식단으로 나온 파프리카 샐러드를 보며 “파프리카!” 하고 반가워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