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키움반 친구인 이현이의 생일입니다🥳
키움반 친구들과 함께 이현이의 생일 잔치를 하며
즐거운 하루를 보냈습니다~🎉
이현이의 생일을 축하해주며 생일 노래를 불러주고,
“생일축하해~” 축하 말을 건네주었습니다💝
키움반 미소천사 이현이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항상 지금처럼 밝고 건강하게 행복한 이현이로
성장하길 선생님이 응원할게!!
오늘이 이현이의 소중하고 최고의 날이 되었기를 바래^^
이현이 선생님이 많이많이 사랑해💝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