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모참여 활동

햇님표 예쁜감자🥔🥔🥔

작성자리안엄마|작성시간26.06.20|조회수11 목록 댓글 1

평일에는 외식때문에 햇님에서 친구들이 함께 캐온 감자를 주말아침식사로 카레만들어봤습니다~~~!!! 감자가 튼실해서 부서지지도 않는데 안이 잘 익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원장님,선생님,우리아가친구들 덕분에 아침밥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열매반교사 | 작성시간 26.06.22 new "와~ 카레 냄새가 여기까지 나는 것 같아요! 🍛🤭
    완전 외쿡~~^^ 스멜이네요~ ✈️🌍
    역시 리안이 아빠, 엄마가 모두 요리를 잘하셔서 부럽네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