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햇님 가족 여러분❤️❤️❤️
이번주 한주도 벌써 지나갔어요~ 이번주는 '귀로 느껴요'라는 주제로 소리와 관련된 놀이를 경험하며 소리를 듣고 표현해 보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잎새반 단체씬은 너무 어려워요🤣😂😅😆😁 하지만!! 되는 그날까지 화이팅~~~!!!
이번주에 새로온 친구 시유가 수족구로 인해 출석을 하지못해서 아쉬웠어요~
시유야!! 다음주에 다 나아서 건강한 모습으로 보자꾸나!!!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햇님 가족 여러분❤️❤️❤️
이번주 한주도 벌써 지나갔어요~ 이번주는 '귀로 느껴요'라는 주제로 소리와 관련된 놀이를 경험하며 소리를 듣고 표현해 보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잎새반 단체씬은 너무 어려워요🤣😂😅😆😁 하지만!! 되는 그날까지 화이팅~~~!!!
이번주에 새로온 친구 시유가 수족구로 인해 출석을 하지못해서 아쉬웠어요~
시유야!! 다음주에 다 나아서 건강한 모습으로 보자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