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포동포동 열매반

2026년 6월 3주 내가 좋아하는 것 🧸🎯

작성자열매반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26 목록 댓글 2

🌸 6월 3주 열매반은 하루하루가
작은 축제처럼 웃음이 가득했던
한 주였답니다 🎉😆

새로운 경험을 만날 때마다 눈이 반짝반짝,
호기심 탐험대가 되어 신나게 참여했어요 ✨

친구들과 함께하며 기다리기, 나누기, 도와주기도 자연스럽게 배워가는 모습이 참 예뻤답니다 🩷

때로는 깔깔 웃고, 때로는 진지하게 탐색하며 한 뼘 더 성장한 열매반 친구들이에요 😊

즐거운 추억을 차곡차곡 담아가며 더욱 단단해진 6월 3주를 보냈답니다

🌐 체육 '투게더'
🚂💨 친구들과 칙칙폭폭 기차가 되어 꼬깔 보물찾기 대작전을 펼치며 교실 곳곳을 신나게 탐험했어요! 😆
🐰✨ 투게더 동그라미를 깡충깡충 뛰어넘으며 점프 실력도 뽐내고,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한 즐거운 체육 시간이었답니다! 💪💕

메이커아트 🎨
🟥🟦🟨 몬드리안 화가로 변신해 알록달록 색깔과 네모 모양을 탐색하며 멋진 작품을 완성했어요!
😎✨ 작품이 담긴 옷을 입고 교실 런웨이를 누비며 "오늘의 패션왕은 나야!" 하는 듯 신나는 패션쇼를 즐겼답니다! 👗🌈💕

꼬야활동 ~축구⚽
공보다 먼저 출발한 꼬마 선수들! 운동장을 신나게 누비며 공을 차고 달리고, 골대만 보면 "골인~!"을 외치며 월드컵 못지않은 열띤 경기를 펼쳤답니다😆🏃‍♀️💨
🥅 친구들과 함께 웃고 뛰며 몸을 마음껏 움직인 시간! 작은 발로 차는 공 하나에도 선수급 열정이 가득했던 즐거운 축구 !!

🌱 꼬마 농부가 된 친구들은 텃밭에 당근, 감자, 파를 심으며 흙을 만지고 "쑥쑥 자라라~!" 응원도 듬뿍 보내주었답니다🥕🥔😆
🍃 공원에서 채집한 나뭇잎도 소중히 심어주며 자연을 탐색했어요! 오늘 텃밭은 친구들의 정성과 상상력으로 북적북적한 작은 농장이 되었답니다🌿

🎁 알록달록 과자로 목걸이를 만들며 먹고 싶은 마음과 치열한 눈치 싸움을 벌였지만 끝내 승리했답니다! 😆👏
예쁜 스티커로 선물 가방까지 완성하고는 "엄마 좋아하겠다~" 하며 뿌듯함 지수 100점을 기록했어요 💕✨

소꿉~누에
🐛 누에를 보자마자 "으악~!" 하며 깜짝 놀라 뒤로 물러났지만 용기를 내어 다시 가까이 다가가 관찰했답니다! 😆
🔍 친구들과 함께 누에의 움직임을 살펴보며 "쑥쑥 자라라~" 응원도 해주었어요.
💧 코인티슈가 물을 만나 쑥~ 커지는 모습을 보고 "우와!"를 연발하며 신기함에 푹 빠졌답니다 ✨😊

🥔 감자 수확 활동
🌱 열매반 친구들은 작은 농부가 되어 흙 속에 숨어 있는 감자를 찾아보았답니다.
😆 흙을 파다가 감자가 나타나면 "우와!" 하며 보물을 찾은 듯 기뻐했어요.
💕 흙의 촉감을 탐색하며 자연과 가까워지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체육~🎾 스쿠퍼 활동
스쿠퍼를 탐색하며 공을 담고 받아보는 놀이를 즐겼어요. 친구와 마주 서서 공을 주고받으며 협동 놀이도 경험했답니다. 놀이를 통해 눈과 손의 협응력, 집중력, 신체 조절 능력을 키워보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

🌿 단오행사
열매반 친구들은 단오의 의미를 알아보며 옛사람들이 건강과 풍년을 기원했던 마음을 함께 느껴보았답니다 😊🎋
"더위야 물렀거라~!" 하며 올여름도 건강하고 씩씩하게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보았어요 ☀️💕
우리 전통문화의 즐거움과 소중함을 느끼며 웃음 가득한 추억을 만든 뜻깊은 하루였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안엄마 | 작성시간 26.06.20 리안이가 떡을 망치로 찧고 왔다더니 정말이었군요🤭🤣
  • 작성자진성빈엄마 | 작성시간 26.06.20 성빈이는 감자캐기와 엄마 과자목걸이가 제일 재미있었나봐요 ㅎㅎ 계속 이야기하더라구요 ㅎㅎ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