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8일(토) 세자매 야유회
1인 회비 50,000원(찬조 하시는 분은 회비 면제)
08:00 쌍용회관 출발
08:30 kbs출발
08:40 한방병원
10:00 양구 출렁다리및 근처 관광
12:00 출발
13:20 청평사 입구 행사장
13:30 중식(오리 및 닭도리탕)
14:30 선물 증정
15:00 청평사 계곡 물놀이 및 트레킹
16:30 청평사 출발
17:30 춘천 착 해산
정기 트레킹을 대신하여 시원하고 멋진 계곡으로 야유회 진행하겠습니다
웃음과 행복이 함께 할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즐거운 세자매야유회가 될수 있도록
회원님들 많이 많이 참석부탁드립니다
총무 장용자 올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늘이 작성시간 26.06.23 넵~반갑습니다ㅎ잘 알겠습니다
(야유회)날
뵙겠습니다^^ -
작성자하늘이 작성시간 26.06.24 *콜핑운교점*
(유문숙사장님)께서 울회원님께
(선물70점)
보내주셨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회원님께서도 필요하신것 있으시면 들러주시고 감사의마음도
전달하세욤ㅎㅎ~♡ -
작성자하늘이 작성시간 26.06.25 이영애님
콩시루떡.
(10만원)도움 주셨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카라(kara):팀장 작성시간 26.06.26 new
지인(박정옥)님 참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늘이 작성시간 26.06.26 new
반가워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