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회차 7월18일(토)세자매 트레킹은 트레킹대신 야유회로 멋지고 시원한 계곡으로 모시겠습니다

작성자한일여행사김구성|작성시간26.06.13|조회수533 목록 댓글 35

 

 
7월 18일(토) 세자매 야유회
 
1인 회비 50,000원(찬조 하시는 분은 회비 면제)
 
08:00 쌍용회관 출발
08:30 kbs출발
08:40 한방병원 
10:00 양구 출렁다리및 근처 관광
12:00  출발
13:20 청평사 입구 행사장
13:30 중식(오리 및 닭도리탕)
14:30 선물 증정
15:00 청평사 계곡 물놀이 및  트레킹
16:30 청평사 출발
17:30 춘천 착 해산
 
 
정기 트레킹을 대신하여 시원하고 멋진 계곡으로 야유회 진행하겠습니다
 
웃음과 행복이 함께 할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즐거운 세자매야유회가 될수 있도록
회원님들 많이 많이 참석부탁드립니다
 
 
총무 장용자 올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늘이 | 작성시간 26.06.23 넵~반갑습니다ㅎ잘 알겠습니다
    (야유회)날
    뵙겠습니다^^
  • 작성자하늘이 | 작성시간 26.06.24 *콜핑운교점*
    (유문숙사장님)께서 울회원님께
    (선물70점)
    보내주셨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회원님께서도 필요하신것 있으시면 들러주시고 감사의마음도
    전달하세욤ㅎㅎ~♡
  • 작성자하늘이 | 작성시간 26.06.25 이영애님
    콩시루떡.
    (10만원)도움 주셨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카라(kara):팀장 | 작성시간 26.06.26 new 지인(박정옥)님 참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늘이 | 작성시간 26.06.26 new 반가워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