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4일 일욜 작성자별난아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인 잘일어난거지? 낮에할미나가서 오빠두나가니 혼자있다공ㅎㅎ엄마가 낚시터갔다가 아인잋데리러집으로ㄱ아인 낚시터로ㄱㄱㄱ아주잘노네~ 먹고아주저녁늦게까지낚시터있다강밥묵고마트갔다강삼촌네로ㄱㄱ 자야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