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 앨범

6월14일 일욜

작성자별난아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7 목록 댓글 0

아인 잘일어난거지?
낮에할미나가서 오빠두나가니 혼자있다공ㅎㅎ
엄마가 낚시터갔다가 아인잋데리러집으로ㄱ
아인 낚시터로ㄱㄱㄱ아주잘노네~ 먹고아주
저녁늦게까지낚시터있다강밥묵고
마트갔다강삼촌네로ㄱㄱ 자야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