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4일 일욜 작성자별난아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 ㅡㅡ 토욜저녁에 미안하이~아들 미안~ ㅜㅜ놀구집에와서 아푸다고ㅡ토한다구할미랑저녁에병원갔다오구 ㅜㅜ링거맞으라니 안맞고ㅡㅡ하~ 너잘못이야 링거안맞고 계속토하구아들 엄마가늘미안해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