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분노와 짜증을 조절하는 기술을 배우는 것을 주제로 진행했습니다.
화가 나거나 짜증이 날 때 즉시 행동하기보다 잠시 멈추고 심호흡하며 감정을 가라앉히는 방법을 익히도록 했습니다.
또한 자신의 감정을 말로 표현하고, 타인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적절한 방법으로 감정을 조절하고 대처할 수 있도록 진행했습니다.
다음검색
오늘은 분노와 짜증을 조절하는 기술을 배우는 것을 주제로 진행했습니다.
화가 나거나 짜증이 날 때 즉시 행동하기보다 잠시 멈추고 심호흡하며 감정을 가라앉히는 방법을 익히도록 했습니다.
또한 자신의 감정을 말로 표현하고, 타인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적절한 방법으로 감정을 조절하고 대처할 수 있도록 진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