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랍어/다리자 공부

세상에 나쁜일들이 일어나는 이유는 무엇이라고 생각하나요?

작성자한글사랑|작성시간26.06.19|조회수6 목록 댓글 0




[모로코 다리자]
 علاش ف رأيك كتوقع المشاكل والحوايج الخايبة ف الدنيا؟
발음: 알라쉬 라으야크 끝와끄아 엘-마샤킬 우-엘 -후아이지 엘-하이바 프 아 두냐?

알라쉬(علاش) 프(ف) 라으야크(رأيك) 끝와끄아(كتوقع) 엘-마샤킬(المشاكل) 우-엘-후아이지(والحوايج) 엘-하이바(الخايبة) 프(ف) 아-두냐(الدنيا)

차이: '왜'가 علاش(알라쉬)로 바뀌고, '나쁜'이라는 형용사가 다리자 특유의 단어인 الخايبة(엘-하이바)로 바뀝니다. '일어나다'는 وقع(와끄아)를 씁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