받아쓰기 의무화가 필요한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전탤제로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거기서 더 한것을 배울지도…ㅋㅋ
-
작성자최고의멋쟁이 작성시간 26.06.08 주말 잘보내셨나요? 선선하고 날좋은 월욜입니다~~몸관리해야 되는데 이놈의 스트레스땜시 저는 주말에 변기랑 데이트했습니다ㅜㅜ한주 시작하는 월욜입니다..저처럼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활기차게 시작하세요!! 퇴근잘하시고 맛저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전탤제로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선선해서 가을같은(?)월요일이었네요^^ 속 탈은 이제 좀 가라앉으셨는지요? 고생하셨네요 ㅜㅜ
-
작성자정원희님 작성시간 26.06.11 ㅋㅋ
-
답댓글 작성자전탤제로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