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신분 상승한 음식

작성자전탤제로원|작성시간26.06.07|조회수11,485 목록 댓글 16

너무 비싸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매직라이프[이경수] | 작성시간 26.06.07 전탤제로원 진쫘~~~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하루두끼 | 작성시간 26.06.08 어릴때 20원주면 떡볶이 하나를 먹을 수 있어서 분식점 떡볶이 하나를 포크에 집어서 간장에 담궜다가 먹기가 아까워서 간장만 빨아먹고 또 간장찍고 또 간장만 빨아먹고 했던 생각이 나네요
  • 답댓글 작성자전탤제로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맞아요...ㅋㅋㅋ 양념 빨아먹고 또 찍어먹다 혼나고...ㅋㅋ
  • 작성자최고의멋쟁이 | 작성시간 26.06.08 부모님께 100원만 받아도 행복했던 시절이..ㅎㅎ
  • 답댓글 작성자전탤제로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그쵸 100원이면 큰 돈이었었는데..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