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마세라티는 왜 삼지창을 로고로 쓸까?

작성자팔카오|작성시간26.06.08|조회수862 목록 댓글 2

마세라티는 왜 삼지창을 로고로 쓸까?

많은 사람들은 마세라티의 삼지창을
단순히 강하고 멋있어 보이는 자동차 로고로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 상징의 시작은
자동차가 아니라 이탈리아 볼로냐의 한 광장이었습니다.

 

 


해당 글은 제가 직접 제작 했습니다. (권리 문제 없습니다)

늘 건강하고 매순간 멋진  펀드라이빙 라이프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터널선샤인 | 작성시간 26.06.08 멋진 의미군요
  • 답댓글 작성자팔카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그러니까요 멋있는데 의미도 멋지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