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만에 피는꽃 작성자아연동연가|작성시간26.06.12|조회수385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라는 설은 안맞는듯요환경만 잘 맞는다면 어렵지않게 꽃이 핀다네요 매해는 아니어도 아무튼 행운의꽃이라니 그행운 오늘 월드컵 첫승 맞는듯요소철나무꽃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연동연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실제보면 그냥 시든꽃 정도요 작성자전탤제로원 | 작성시간 26.06.13 소철나무꽃도 향이 있나요? ^^ 답댓글 작성자아연동연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없었어요 작성자헤임 | 작성시간 26.06.16 처음보는 꽃이군요. 답댓글 작성자아연동연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저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