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듀퐁 라이터가 럭셔리가 된 이유라네요.

작성자팔카오|작성시간26.06.13|조회수526 목록 댓글 9
듀퐁 라이터가 럭셔리가 된 이유라네요. 저는 듀퐁 라이터 하면 소리 띵 이거 하나로 그 감성이 너무 좋았는데, 남자다움의 멋이 있다고 할까요? 그 라이터가 왜 유명했는지 한번 다뤄 봤어요. 오늘 날씨 좋네요. 무더운데 다들 몸관리 잘하시고 행복한 토요일 되세요. 해당 글은 제가 직접 제작 했습니다. (권리 문제 없습니다. ) 늘 건강하고 매순간 멋진 라이프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환장할내청춘 | 작성시간 26.06.13 팔카오 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맛둥이 | 작성시간 26.06.13 저도 한개 있는데 무의식으로 열고 닫으몀 뭔가 집중도 잘됩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팔카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오 그런 기능이 ? ㅋㅋ상상 가네요 ㅋㅋ 즐거운 주말 되세요
  • 작성자스틸하트 | 작성시간 26.06.14 담배끈을때 친구 줘버렸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팔카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와 결단력이 멋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