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몽블랑의 흰 별은 왜 정상의 상징일까?

작성자팔카오|작성시간26.06.22|조회수248 목록 댓글 2

 

몽블랑의 흰 별은 왜 정상의 상징일까?

많은 사람들은 그저 고급스러운 브랜드 로고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몽블랑의 공식 설명을 보면,
이 상징은 단순한 별이 아니라
몽블랑 산과 여섯 개의 빙하 계곡을 위에서 내려다본 형태에 가깝습니다.

브랜드 이름 역시
유럽 알프스의 최고봉인 몽블랑에서 왔고,
탁월함과 혁신을 향한 지향을 담고 있습니다.

좋은 브랜드는
자신이 어디를 바라보는지
로고 하나로도 말합니다.

아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금일은 몽블랑 로고 이야기를 다뤄 봤습니다.

해당 글과 이미지는 제가 직접 작성 했습니다.(권리 문제 없습니다)

다들 좋은 한주 시작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질주본능 | 작성시간 26.06.22 그게 그런 거였군요.. ^^ 전 육각별렌치인 줄.. ㅎㅎ
  • 답댓글 작성자팔카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앗 네 감사합니다. 육각별 렌치도 활용도는 정말 끝내주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