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폐건강 테스트

작성자승찬아빠[이호철]|작성시간26.06.22|조회수349 목록 댓글 5


참는 구간이 은근 기네요

저는 일단 통과 ㅎ

모두 도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질주본능 | 작성시간 26.06.22 통과했습니다. 조금은 더 가능하겠어요. ^^
  • 작성자아슬한세자리 | 작성시간 26.06.22 나두 통과 ㅋㅋㅋ
  • 작성자아슬한세자리 | 작성시간 26.06.22 통과하면 건강하다는건가 최소한 저 정도는 통과해야한다는건가...
  • 작성자러시아곰[윤영준] | 작성시간 26.06.23 내나이50..응? 걍통과 좋은건가요?
  • 작성자머스트킬[김종] | 작성시간 26.06.23 2번째 통과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