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MANIA 맛집소개】

미원

작성자아연동연가|작성시간26.06.09|조회수2,999 목록 댓글 16

역시 조미료는 미원이군요 수원우만동 미원식당 주종목은 동태탕
음식 특성상 끓일수록 맛납니다

간촐한 반찬

알이 꽉찬 두툼한 동태살

밥도 찰지게 맛나고

한끼 식사로 충분하네요
역시 미원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터널선샤인 | 작성시간 26.06.09 동태찌게 최애에 들어갑니다ㅋ
    설가면 꼭 가보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연동연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사철 좋은 음식이죠
  • 작성자대마왕왕왕 | 작성시간 26.06.10 원래 생선이 들어간 국을 싫어하기도 하지만 군시절 똥국이라 부르던 동태국 때문에 더 싫어하게 됐습니다ㅋ
  • 답댓글 작성자아연동연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똥국?이었군요
  • 답댓글 작성자대마왕왕왕 | 작성시간 26.06.10 아연동연가 옙ㅎㅎㅎㅎ그 시절 그걸 똥국이라 불렀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