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조미료는 미원이군요 수원우만동 미원식당 주종목은 동태탕
음식 특성상 끓일수록 맛납니다
간촐한 반찬
알이 꽉찬 두툼한 동태살
밥도 찰지게 맛나고
한끼 식사로 충분하네요
역시 미원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터널선샤인 작성시간 26.06.09 동태찌게 최애에 들어갑니다ㅋ
설가면 꼭 가보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연동연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사철 좋은 음식이죠
-
작성자대마왕왕왕 작성시간 26.06.10 원래 생선이 들어간 국을 싫어하기도 하지만 군시절 똥국이라 부르던 동태국 때문에 더 싫어하게 됐습니다ㅋ
-
답댓글 작성자아연동연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똥국?이었군요
-
답댓글 작성자대마왕왕왕 작성시간 26.06.10 아연동연가 옙ㅎㅎㅎㅎ그 시절 그걸 똥국이라 불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