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상이야기】

불토ㅋ

작성자이터널선샤인|작성시간26.05.23|조회수271 목록 댓글 2

애들 데리고
운동하러 첨가본 관동대갔다가
만난 사람 손타는 고양이와 놀고
저녁은 단짝과 한잔ㅋ

법륜스님
아직 건재하시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연동연가 | 작성시간 26.05.23 연휴라 강릉엔 관광객들 넘치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이터널선샤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4 그래서 시내는 잘 안나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