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 가평휴게소 들려서
식사하고 커피한잔 합니다.
요양병원에 계신 어머니 모시고
강원대학교병원 진료갔다가
퇴원해서 시골집으로
모실예정입니다.
한달만에 식사도 잘하시고
병원이다 보니 운동이 부족하네요.
너무 일찍 출발해서 간만에
시간여유가 생겼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다음검색
에 가평휴게소 들려서
식사하고 커피한잔 합니다.
요양병원에 계신 어머니 모시고
강원대학교병원 진료갔다가
퇴원해서 시골집으로
모실예정입니다.
한달만에 식사도 잘하시고
병원이다 보니 운동이 부족하네요.
너무 일찍 출발해서 간만에
시간여유가 생겼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