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상이야기】

춘천가는 길

작성자제플|작성시간26.06.02|조회수414 목록 댓글 15

에 가평휴게소 들려서
식사하고 커피한잔 합니다.
요양병원에 계신 어머니 모시고
강원대학교병원 진료갔다가
퇴원해서 시골집으로
모실예정입니다.
한달만에 식사도 잘하시고
병원이다 보니 운동이 부족하네요.
너무 일찍 출발해서 간만에
시간여유가 생겼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매직라이프[이경수] | 작성시간 26.06.02 제플 ^^
  • 작성자두산 | 작성시간 26.06.02 좋은시간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제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넵 집에 모셔왔습니다.
    저녁에 맛난음식 해드릴 예정입니다.
  • 작성자이터널선샤인 | 작성시간 26.06.03 맘 편한곳에서 잘 지내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제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감사합니다. 집에 오시니 편하시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