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채로 점심을 먹습니다.
국물은 오징어짬뽕 컵라면~
다들 바빠서 혼자먹습니다.
그래도 맛은 좋네요.ㅎ
즐거운 점심되세요.~
배봉지를 씌워야 겠네요.
대파,고추
호박~
오이~
깻잎
상추 쑥갓~
참나물 ~
앵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연동연가 작성시간 26.06.06
식사는 빈곤하나 주변이 풍성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제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10년 이상을 무농약으로
키워서 먹였는데 머리가 크니 잘 않먹네요. 오랜만에 여유있는 하루 보내고 왔습니다. 신선한 야채 좋아합니다.^^ -
작성자제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양파 좋습니다. 저의농장은 땅이 딱딱해서
뿌리농사는 잘안됩니다.
실하네요. 마늘 농사도 잘된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