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상이야기】

오늘은 강화농장에서~

작성자제플|작성시간26.06.06|조회수188 목록 댓글 4

야채로 점심을 먹습니다.
국물은 오징어짬뽕 컵라면~
다들 바빠서 혼자먹습니다.
그래도 맛은 좋네요.ㅎ
즐거운 점심되세요.~

배봉지를 씌워야 겠네요.

대파,고추

호박~

오이~

깻잎

상추 쑥갓~

참나물 ~

앵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연동연가 | 작성시간 26.06.06
    식사는 빈곤하나 주변이 풍성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제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10년 이상을 무농약으로
    키워서 먹였는데 머리가 크니 잘 않먹네요. 오랜만에 여유있는 하루 보내고 왔습니다. 신선한 야채 좋아합니다.^^
  • 작성자두산 | 작성시간 26.06.06 올해도 풍년입니다
    저는 처음 양파 심었는데
    처음치고 잘된것 같네요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제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양파 좋습니다. 저의농장은 땅이 딱딱해서
    뿌리농사는 잘안됩니다.
    실하네요. 마늘 농사도 잘된듯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