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상이야기】

12k 러닝 후 한잔!!

작성자이터널선샤인|작성시간26.06.06|조회수293 목록 댓글 16

간만에 짧은 코스 대회 다녀왔습니다ㅋ
근데 가고보니 트레일대회였네요ㄷㄷ
더워서 적당히 뛰자고 뛰었는데
6등이었다니ㅜ
열심히 뛰어볼걸~~

순대전골과 낮술갑니다ㅋ

즐건 주말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터널선샤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 작성자아연동연가 | 작성시간 26.06.06 코스파악도 하고 선두에서 경쟁 하셧으면 더좋은 성적 나셧을듯
  • 답댓글 작성자이터널선샤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제대로 했으면 한 3등 정도는 가능했을듯합니다~~
  • 작성자기타쟁이 | 작성시간 26.06.07 대단하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터널선샤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