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짧은 코스 대회 다녀왔습니다ㅋ
근데 가고보니 트레일대회였네요ㄷㄷ
더워서 적당히 뛰자고 뛰었는데
6등이었다니ㅜ
열심히 뛰어볼걸~~
순대전골과 낮술갑니다ㅋ
즐건 주말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터널선샤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
작성자아연동연가 작성시간 26.06.06 코스파악도 하고 선두에서 경쟁 하셧으면 더좋은 성적 나셧을듯
-
답댓글 작성자이터널선샤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제대로 했으면 한 3등 정도는 가능했을듯합니다~~
-
작성자기타쟁이 작성시간 26.06.07 대단하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터널선샤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