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상이야기】

선관위 꼴보니

작성자이터널선샤인|작성시간26.06.07|조회수651 목록 댓글 26

투표를 위해 예산은 넉넉히 받아 놓았는데
왜 투표용지가 부족하고!?
왜 야당이 우세인 곳이
주로 투표용지가 부족해 투표도 못하는게!?
이해도 안되고

역대급 문제가 많은 선거였다고 봅니다

깔끔하게 전국 당일 재선거 실시
기계없이 수개표로 마무리해야
더 이상의 잡음이 없어질걸로 보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터널선샤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거진 맞다고 봅니다
    서울시장 투표지 후보가 2명인 용지도 나왔답니다
    표몰이ㄷㄷ
  • 작성자천안노숙자 | 작성시간 26.06.07 시대가 어느시대인데 보면서 답답하네요.. 말 같지도 않은 상황이 현실처럼 나오네요. 카톡으로 투표해도 선관위보다 정확하게 할 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터널선샤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예 너무 심합니다
    해체하고 새롭게 재구성하고
    전국 재투표해야 합니다
  • 작성자벤치 | 작성시간 26.06.09 선관위의 해명(?)은 전혀 이해도, 공감도 안되는 변명일 뿐.
    능력도,사명감도 없는 세금 처먹는 집단일 뿐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터널선샤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선관위 해체하고 전국 당일선거 수개표로 가야한다고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