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상이야기】

나는솔로 돌싱

작성자이터널선샤인|작성시간26.06.07|조회수488 목록 댓글 2

첫째놈 리마트서 겜한다고
간다고 가서 장봐온걸로 한잔합니다ㅋ

와이프와 나는 솔로 같이 보면서
이얘기 저얘기 즐겁네요!!

주말 마무리 잘하시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잠실벌후까시 | 작성시간 26.06.07 즈희 마눌님도 나솔 마니아인데... 저는 간드러져서 못보겠더라구요ㅎㅎ
    보신과 맛을 동시에... 부럽습니다^^
    즐건 주말밤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이터널선샤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예 즐건 밤 보내십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