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상이야기】

여름엔 평양냉면

작성자아연동연가|작성시간26.06.07|조회수341 목록 댓글 12

최고죠
그런데 전 함흥냉면 이른바 비빔냉면을 먹습니다
별맛없는 냉면에 참기름 식초겨자 설탕까지 추가하니 맛납니다

여름 평냉집은 줄이길어요
오장동 흥남집 이집 길건너 꽈베기 도너스 고로께 달인집이 있어요 후식으로 먹어주면 포만감 극강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연동연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여름 음식으론 냉면만한게 없죠
  • 답댓글 작성자잠실벌후까시 | 작성시간 26.06.07 아연동연가 네 20년을 넘게 여름 점심 식사로 먹게 됐습니다
    더위를 너무 많이 타서 냉면이 너무 도움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연동연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잠실벌후까시 전 나이들며 더위타는데 벌써 지치네요
  • 작성자전탤제로원 | 작성시간 26.06.08 오장동…..함흥냉면의 최강자죠…근데, 요즘 정동 입구 강남면옥도 제법 맛을 냅니다. 추천 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아연동연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