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제 낮에 심심해서 카페에 기웃거리는중에
"그림자쉐도우"님이 나눔하신 뮤지컬에 당첨(?)되서 오늘 약 15년만에 대학로를 다녀왔어요~~~!!
총 2매라 장모님딸과 장모님 딸의 딸을 들여보내고
저는 대학로 길거리를 거닐며 사람구경하다가
끝날시간 맞춰서 데릴러 가서 데리고 왔습니다ㅎㅎ
장모님 딸의 딸은 아동뮤지컬말고
성인뮤지컬은 첫 관람이었는데..
너무 재미있었다고하네요~!!
다시한번
"그림자쉐도우"님께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관람후 요즘 핫한 낙산공원에 올라가서
"케.데.헌"에 나온 성곽에가서 사진도 찍고
덕분에 좋은추억만들고
방금 집에 들어왔습니다~~!!
앞으로
종종 문화생활을 해야할꺼같아요~~^^
횐님들
늦었으니 편안한밤 되시구용~~~~~
ㅅ
ㅠ
ㅇ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