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상이야기】

[감사^^]"그림자쉐도우"님이 나눔하신 뮤지컬 "헤이그" 보고왔어요~~^^

작성자인생은한방[이승훈]|작성시간26.06.07|조회수161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어제 낮에 심심해서 카페에 기웃거리는중에

"그림자쉐도우"님이 나눔하신 뮤지컬에 당첨(?)되서 오늘 약 15년만에 대학로를 다녀왔어요~~~!!


총 2매라 장모님딸과 장모님 딸의 딸을 들여보내고

저는 대학로 길거리를 거닐며 사람구경하다가

끝날시간 맞춰서 데릴러 가서 데리고 왔습니다ㅎㅎ

장모님 딸의 딸은 아동뮤지컬말고

성인뮤지컬은 첫 관람이었는데..

너무 재미있었다고하네요~!!

다시한번

"그림자쉐도우"님께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관람후 요즘 핫한 낙산공원에 올라가서

"케.데.헌"에 나온 성곽에가서 사진도 찍고

덕분에 좋은추억만들고

방금 집에 들어왔습니다~~!!

앞으로

종종 문화생활을 해야할꺼같아요~~^^

횐님들

늦었으니 편안한밤 되시구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연동연가 | 작성시간 26.06.08 좋은데요 연극도 낙산도
  • 답댓글 작성자인생은한방[이승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그림자쉐도우님"덕분에 간만에 문화생활 잘 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