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상이야기】

[오늘..]4할도 못치는 쓰레기 타자.. ^^

작성자질주본능|작성시간26.06.09|조회수369 목록 댓글 5

Jung Hoo Lee CONTINUES to shine at the plate 🌟 He goes 4-for-5 for the Giants! | MLB Highlights

 

워싱턴 전에서 오늘도 이정후는 안타를 치긴 했다는데..

'겨우 4안타'를 치고.. 3할대 조금 넘는 수준을 그나마 유지하며.. 0.333..

메이저리그 전체 1위가 무려 0.336이니.. 이제 2위로 체면치레 정도 하고있다.

5타수 1아웃.. 쯪쯪..

그래도 '16경기 연속안타'는 해내기는 했다.

wRC+는 이제서야 '133'이다.

올해 이정후가 3안타를 친 경기는 8경기 '뿐'이라고 하며..

4안타를 때려낸 경기는 5번에 '불과'하다. (메이저리그1위)

 

 

 

요즘 이정후 관련 이슈 :

1. 올스타에 선정될 가능성이 있을까..?

2. 과연 다른 팀으로 트레이드가 될까..? 양키스가 말이 되나.. ^^

 

 

 

아래는 스포티비의 동영상(내용은 같음)

제목이 저러면 안되는데.. ㅎㅎ

킹갓제너럴엠파이어충무공마제스티 '이정후' #SPOTIME #MLB

요즘 이정후를 보면 그라운드 곳곳으로 타구를 뿌려대고 있는데..

확실히 장타를 의식하지 않고 결대로 치기 시작하니 예전 한국에 있을 때의 이정후가 나오는 듯하다.

이대로 2루타 30~40개 정도만 쳐주면 홈런이 없어도 좋은 성적을 낼 듯.

SF 홈구장이 비록 좌타자의 홈런 생산에 아주 나쁘기는 하지만, 또 반대로 2루타 만들기에는 꽤 좋은 구장이라. ^^

이정후 계속 고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연동연가 | 작성시간 26.06.09 두번에 한번은 처야지 못하는건 맞네요 그래서 야구팬이 힘들어 하는듯요
  • 답댓글 작성자질주본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러게 말입니다. 이제서야 3할3푼3리.. 3번 타석 나가서 겨우 안타 하나 꼴이 뭡니까.. ^^
  • 답댓글 작성자아연동연가 | 작성시간 26.06.09 질주본능 한경기 안타하나 16경기 연속 그게뭐 대단하다고 배트도 골프체도 아니고 엄청큰데 공도크고
  • 작성자질주본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오늘도 2타석 만에 쳤네요. 17게임 연속안타입니다. 최근 10경기 23안타.. 현대야구에서 윌리 메이스의 기록에 가장 근접한 선수네요. 만약 오늘 두개 더 치면 타이입니다.
  • 작성자질주본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사못쓰 리.. 그 와중에 또 2타점 2루타.. 멀티히트입니다. 진짜 잘 친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