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저되세요ㅋ 작성자이터널선샤인|작성시간26.06.09|조회수20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전에 10k 뛰고 질주 3개뛰고애기들 3명 하원 시키고한잔합니다~~롯데 이겨라!!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연동연가 | 작성시간 26.06.10 저도 응원합니다롯데 가을야구 가자~~~ 답댓글 작성자이터널선샤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ㅋ롯데 가을야구~~ 언제 함 가볼지 싶지만 그재미로 또 야구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