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상이야기】

즐저되세요ㅋ

작성자이터널선샤인|작성시간26.06.09|조회수202 목록 댓글 2

오전에 10k 뛰고 질주 3개뛰고
애기들 3명 하원 시키고
한잔합니다~~

롯데 이겨라!!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연동연가 | 작성시간 26.06.10 저도 응원합니다
    롯데 가을야구 가자~~~
  • 답댓글 작성자이터널선샤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ㅋ
    롯데 가을야구~~ 언제 함 가볼지 싶지만 그재미로 또 야구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