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상이야기】

[오옷!][야구이야기] 이정후 타격의 비결 공개.. ^^

작성자질주본능|작성시간26.06.10|조회수247 목록 댓글 9

이정후는 이런 식으로 타격을 하니까 잘 치는 거래요..

다들 그대로 따라 하면 될 듯.. ㅎ

나도 잘 보고 배워서 이번 주말 게임 타석에서 그렇게 쳐봐야지.. ㅎㅎ

 

미국까지 출장가신 이정후 교수님의 타격 이론

 

투수가 던졌을 때 공이 어어 뭔가 직구같다 하면 바로 방망이를 내는 거래..

공이 이쯤 왔다 싶으면 바로 거기다가 방망이를 내는 거지.. (간단하네..^^)

슬라이더는 직구랑 똑같이 치면 된다. 그래서 치고나서 나중에 슬라이더라고 알게 된다. (이 미친 놈, 그걸 말이라고..ㅎ)

커브는 투수가 공을 놓는 순간 핑하고 뜨는 게 보이니까.. '어 커브'하고, 공이 어디쯤 떨어질지 예측하고 거기 방망이를 내면 된다. (말이 되나?)

체인지업은 나가다가 어 체인지업 어어엇.. 하고 무릅을 굽혀 치면 된다. (이 정도면 뭐.. 헛웃음 밖에.. ^^)

 

참 쉽다 이놈아.. ㅋㅋ

암튼 4할도 못치는 쓰레기 이정후는 오늘도 저런 타격이론으로 17경기 연속 안타에 멀티히트 중이시다.

넌 절대 타격코치는 하지 마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카이드웰러_화이트 | 작성시간 26.06.10 감이..좋으네요👍
  • 답댓글 작성자질주본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요즘 안쪽 낮게 떨어지는 공 때려내는 거 보면 예술입니다. ㅎ
  • 작성자이터널선샤인 | 작성시간 26.06.11 ㅎㅎ 예전에 강백호도 유투브 나와서 이정후가 자기한테 가르쳐주는 듣고 학(?)을 뗐다고 하더라구요ㅋ
    코치나 감독은 절대하지말라고~
  • 답댓글 작성자질주본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저게 되니까 메이저에서 3할3푼을 치나봅니다. 한국 최고의 타격재능이었던 건 맞았던듯요.
  • 답댓글 작성자이터널선샤인 | 작성시간 26.06.11 질주본능 컨택 능력은 좋은듯합니다
    이치로처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