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상이야기】

참교육

작성자이터널선샤인|작성시간26.06.11|조회수461 목록 댓글 16

오전에 운동하고 점심먹었은데
참교육보면서
간식으로 사발면 한개 또 먹네요ㅋ

어제부터 참교육만 보는데
잼나네요!

즐건 오후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터널선샤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둘다 변했을 확률이 있는거 같네요
    전 아직 라면은 왠만하면 다 맛나더라구요ㅋ
  • 작성자블록구 | 작성시간 26.06.11 참교육이 절실히필요한 때인데.., 점점변해가네요
  • 답댓글 작성자이터널선샤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네 다시 바꿔야죠
    저 드라마 처럼요
  • 답댓글 작성자블록구 | 작성시간 26.06.11 이터널선샤인 네 그래야죠.선배.선생.부모 무서운줄아는때로 바뀌어야죠. 법이 뭣같이 적용되니 뒷탈걱정에
  • 답댓글 작성자이터널선샤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블록구 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