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설정 풀려서 매매하려고하니 수출업자 두군데와서 도막검사 하더니 조수석 칠들어갔다고 안가져가네요
하남 지점장 전화하니 성능검사 받아달라고해 보내주고 기다리니 인정은하고 해줄건 없답니다
죄송하다고만 하는데 별일 아니지만 새차를 공지도 안하고 팔아먹은 토요타가 문제가 있는거 같습니다
용산문제도 딜러가 공지안하고 판매했다가 문제 됐다고 하는데 도색한 차들이 있다고하니 확인해 보세요
100이상 차이나면 백프로 도색한거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풍천장어 작성시간 26.06.13 펜트하우스 기억않나시오
q7사건 ㅎㅎ
딱 기다리시오 25일 한국갑니다 -
작성자아에이오 작성시간 26.06.13 여기는 한국인데 일본이 칠은 사고로 보든 안보든 뭔상관일까요? 양아치도 아니고
-
답댓글 작성자펜트하우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한국 토요타는 힘이없나봅니다ㅠㅠ
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스포츠매니아 작성시간 26.06.14 그 딜러때리고 화장품 발라주세요
칠하믄 새거인게 -
답댓글 작성자펜트하우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굿입니다
감사합니다~